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Ant Financial의 Alipay가 유럽으로 빠르게 진출

Ant Financial의 Alipay가 유럽으로 빠르게 진출

2019/03/15


Ant Financial과 바클레이 카드 (Barclaycard)의 파트너십으로 인해 영국 소매 업체는 고객에게 Alipay 앱을 통해 지불 할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 할 수있게된다.

중국에서 가장 큰 모바일 지갑이기 때문에 Alipay는 현지 시장을 장악하고 있지만 현재는 유럽으로 서비스를 확대 할 예정입니다. 그것이 밝혀 지자 곧 영국에서 널리 접근 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.


영국의 Alipay

제공되는 정보에 따르면 Alibaba 전자 상거래 대기업의 계열사 인 Ant Financial과 Alipay의 운영자는 영국에서 가장 큰 카드 거래 플랫폼 인 Barclaycard와 제휴하여 직불 카드 및 신용 카드의 거의 50 %를 처리합니다 영국 거래.

이 계약의 틀에서 영국 상인은 새로운 지불 장비를 설치할 필요없이 Alipay 스마트 폰 거래를 수락 할 수 있습니다. 그러한 움직임이 영국에서의 앱 수용을 촉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.

이 계획에 힘 입어 잠재적으로 100,000 개 이상의 영국 소매 업체는 중국 방문객의 구매력과 구매력의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. 그리고 오늘날 중국인 관광객들이 영국 상인들의 전체 고객 기반의 상당 부분을 구성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보너스입니다.

영국의 관광청 (VisitBritain)이 공유하는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에서 온 480,0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2019 년에 영국을 방문하여 2017 년에 비해 43 % 나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. 올해 지출 할 것으로 예상되는 액수는 10 억 달러 이상. 영국에는 약 500,000 명의 중국인과 학생이 있습니다.

즉, Alipay 시스템에 가입하면 6 억 명이 넘는 중국 Alipay 고객이 다른 상점 및 특별 제공품을 검색하는 데 사용하는 앱에 상점이 추가되어 새로운 판촉 도구가 제공됩니다.

롭 카메론, 최고 경영자 (CEO)와 클레이에서 지불 수용의 글로벌 머리, 설명 영국의 상점과의 Alipay 사용자가 다음과 같은 방법있을 것이라는 점을, 상호 이익을 :

<font style="border: 0px; font-family: inherit; font-style: inherit; font-weight: inherit; margin: 0px; outline: 0px; padding: 0px; vertical-align: inherit;"></font>

"Alipay와의 새로운 계약은 소매업 자에게 영국 내 중국인의 성장으로 인한 수익 기회를 포착 할 수있는 중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. 동시에 Alipay 사용자는보다 편리하고 익숙한 매장 내 지불 프로세스를 통해 전반적인 쇼핑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 "






작년 닐슨이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중국 관광객의 93 %는 모바일 앱을 사용할 수있는 매장에서 더 많은 돈을 쓸 준비가되어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

닐슨 차이나 (Nielsen China)의 전무 이사 인 비샬 발리 (Vishal Bali)는 "모바일 결제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, 상업적인 생태계 전반에 걸쳐 더 높은 연결성과 효율성을 계속 지원할 것"이라고 말했다.

Alipay의 확장

Alipay는 전 세계 250 개 금융 기관과 이미 협력 관계를 맺고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. 2015 년 이래로 중국 본토 이외의 지역 회사와 9 건의 전략적 제휴를 맺었습니다.

예를 들어, 뉴욕과 캘리포니아에서 시행된 2017 년 Ant Financial 은 모바일 결제 플랫폼을 미국 시장으로 확대 했습니다.